바다와 나

빛을 찾아서..1 | 2014. 11. 23. 12:00

Bevinda - Amadeu


바다가 나를 본다. 

나는 검은 마음을 출렁이며 

바다 곁으로 다가가고 싶었다.



바다는 내 속의 바다를 향해 

바다 속의 나는 

내 속의 바다 속의 나를 향해 

물살을 일구어도 서로 닿지 못한다.



내가 바람 속에 흔들리면 

바다 속의 나도 흔들리고 

바다가 울면 

내 속의 바다도 따라 운다.



내가 바다를 본다. 

바다가 내 속에서 밀려들고, 

바다가 나를 본다.



내가 바다 속에 잠겨도, 

바다와 나는 서로 손을 잡을 수가 없다.



바다와 나 /  강 창 민 




송정 드라마셋트장과 청사포


트랙백(Trackback) : 댓글(Comment)